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ADOBE]제품 구매방법 :구독 및 기간제 라이선스 프로그램 Or 영구라이선스 프로그램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ip:)

작성일 2020-05-14

조회 5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독 및 기간제 라이선스 프로그램

 

  1.  VIP: 구독 기반의 유연한 라이선스 프로그램

Adobe VIP(Value Incentive Plan)는 간단하고 안전한 관리 기능, 유연한 계약 조건 및 추가 구매 시 할인 등급을 높일 수 있는 구독 기반의 라이선스 프로그램입니다.
자격 조건을 갖춘 멤버는 VIP Select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  ETLA: 맞춤형 기간제 라이선스 프로그램

ETLA(Enterprise Term License Agreement)는 중앙 관리 조직에서 대량으로 배포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3
년 동안 매년 동일한 날짜에 연간 지불하는 방식을 통해 예산을 예측하면서 클라우드와 데스크탑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구 라이선스 프로그램

  1. CLP: 예산을 예측하고 점진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CLP(Cumulative Licensing Program)를 사용하면 2년 멤버십 계약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추가 대량 주문을 통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TLP: 구독 조건과 계약이 필요 없는 프로그램

TLP(Transactional Licensing Program)는 계약을 체결하거나 멤버십에 구독할 필요가 없으며, 일회성 구매를 위한 빠르고 간편하며 비용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4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